중고루이비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쉬리히 조회 168회 작성일 2021-10-26 09:15:39 댓글 0

본문

[이후TV] 200만원짜리 명품가방! 5년후엔 중고에 얼마에 팔릴까??

200만원 주고 산 명품 가방!
과연 얼마에 팔 수 있을까요?

평소에 궁금했던 가게, 일들 댓글로 달아주시면
[이후TV] 가 대신 체험해 드립니다!!!
꽃샘 : 너무 고생하셨네요~
애정있는 가방이니 오래오래 끝까지 소장하시길 바래요^^
케로롱화니 : ㅋㅋㅋ누가봐도 tag인데 품질보증서로 착각하시다니ㅋㅋㅋ 귀여우시네요
구름이 : ㅋㅋ 번개장터
당근마켓에서 팔면
괜찮은 가격에 가능함요
Sy J : 허걱!!!Σ('◉⌓◉’)
주의사랑 : 명품가가 너무 낮네요..그래서 저는 당근마켓을 이용한답니다..ㅋ

건물 통째로 중고명품이 가득한 '고이비토 강남본점' 층별로 어떤 명품이 있는지 공개! 루이비통 로렉스 샤넬 디올 고야드 구찌 발렌시아가

✧Instagram✧ saet_b
✧saet_b@naver.com


안녕하세요 샛별이에요:)
오늘의 영상은 데저트이글님과 중고명품 전문샵으로 유명한
고이비토 강남본점 방문기 입니다!
지하1층부터 4층까지 층별로 정말 다양한 명품이 있더라고요.
저도 이렇게 큰 중고명품샵은 처음 가봤는데요~
상품 퀄리티도 좋은데 가격까지 저렴해서 놀랐어요!
층별로 어떤 상품이 있는지 영상에서 확인해 보세요^^



강남중고명품, 중고명품매입, 명품매입, 고이비토 강남본점
sensual_aje : 지나가며 밖에서만 봤을때와는 이미지가 확- 다르네요^^
새 시즌 상품보다 구 시즌 상품이 땡길때가 많은데 꼭 한번 찾아가봐야겠습니다.
DesertEagle데저트이글 : 재밌게 볼께요 샛별님
김이김미 : 머리 누가 잘라줬어요ㅋㅋㅋㅋㅋㅋ
겁나웃기네
함백산야인 : 동네사촌 유친맺고 갑니다 손잡아 주시길 바랍니다
이헌수 : 혹시구찌중고시계매입하나요

서울에 이런곳이!?역대급 '창고형 중고 명품 매장'털어봤습니다! 의류,신발,가방까지!(샤넬,구찌,루이비통,에르메스,발렌시아가 등)명품 싸게 구입하는 꿀팁!

#구구스 #중고명품 #명품싸게구입하는방법



*이 영상은 구구스의 제작지원을 받아 제작된 영상입니다*

오늘 창고형 중고 명품 매장 구구스 선릉점에 다녀왔는데요!
선릉점에서 11월24일까지 2개이상 구입시 3%할인
3개이상 구입시 5%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까
기간내에 가셔서 득템하세용!!ㅎㅎㅎ
영상 마지막에 제가 알려드린 꿀팁도 이용해보세용!ㅎㅎㅎ
www.gugus.co.kr

저는 촬영이 끝나니까 매장 영업시간이 다 끝나서..ㅠㅠ
집에 돌아갔다가 편집하는데 진짜 너무 사고싶은게 많아서
인터넷으로 보다가..다시 방문해서 결국 샀습니다..
나중에 하울 영상으로도 보여드릴게여!ㅎㅎㅎㅎㅎ흐흣

0:00 인트로
0:10 오프닝
0:59 매장 입장
1:20 할인 이벤트
1:45 코트 라인
3:05 신발/가방
3:47 코트 라인
6:11 가방/신발
6:40 깜놀..
7:23 패딩 라인
8:05 ??
8:37 점퍼/패딩 라인
9:38 자켓 라인
10:21 남성 아우터
10:21 니트,맨투맨
12:15 신발,가방
12:45 발망,프라다 착장
13:02 톰브라운 착장
13:28 구찌 착장
14:01 스텔라맥카트니,에르메스,발렌시아가 착장
14:30 샤넬 착장
15:00 이자벨마랑,셀린느 착장
15:38 몽클레르 착장
15:56 발렌시아가 착장
16:37 마무리 및 꿀팁
------------------------------\r
네이버카페 : https://cafe.naver.com/esthertv\r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sther__park\r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arksthe\r
비지니스 이메일 : s_the92@naver.com\r
------------------------------\r
COPYRIGHT ⓒ 2020 PARKESTHER ALL RIGHTS RESERVED.
박에스더 - PARK ESTHER : *촬영당일 택에 붙어있는 가격이랑
실제 가격이랑 다른 상품들이 있어서
하나하나 볼때마다 제품 품번을 온라인몰로 찾아야했는데
지금은 그나마 편집을 해서 18분이지만 촬영할때 정말 매장이 너무 넓고 제품도 많아서 하나하나 가격찾다가
한두줄 보고 마느니 전체적으로 보여드리는게 좋겠다 싶어서 가격은 말씀드리지 못했습니다.
셀수없을만큼 많은 옷들을 봤는데 매장이 워낙 넓어서 매장 마감시간 까지 진짜 열심히 촬영했어요 ㅜㅜ
영상에서도 나와있지만, 온라인몰로 들어가시면 제품들이랑 가격 보실수있어요
제가 이날 가격까지 찾아서 말씀드리려고 했으면 영상 초반에 나왔던 코트류 루이비통 가방까지 보고 영상 끝났을거같아요...ㅜㅜ
제품마다 가격을 알려드릴수가 없던점 양해부탁드려요
궁금하신 분들은 온라인몰에서 검색해주세욥!*


오늘은 창고형 중고 명품 매장 구구스 선릉점에 다녀왔는데요!
와..진짜 촬영 다녀오자마자 빨리 업로드하고 싶어서 미쵸버리는줄 알았어요!!
썸네일에 매장 전경이 다 못담긴다는게 슬픔...ㅎㅎㅎ

11월24일까지 구구스 선릉점에서
2개이상 구입시 3%할인
3개이상 구입시 5%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까
기간내에 가셔서 득템하세용!!ㅎㅎㅎ
영상 마지막에 제가 알려드린 꿀팁도 이용해보세용!ㅎㅎㅎ
www.gugus.co.kr <-온라인몰임

저는 촬영이 끝나니까 매장 영업시간이 다 끝나서..ㅠㅠ
집에 돌아갔다가 편집하는데 진짜 너무 사고싶은게 많아서
인터넷으로 보다가..다시 방문해서 결국 제 돈 주고 샀습니다..
나중에 하울 영상으로도 보여드릴게여!ㅎㅎㅎㅎㅎ흐흣

네이버카페 : cafe.naver.com/esthertv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esther__park

0:00 인트로
0:10 오프닝
0:59 매장 입장
1:20 할인 이벤트
1:45 코트 라인
3:05 신발/가방
3:47 코트 라인
6:11 가방/신발
6:40 깜놀..
7:23 패딩 라인
8:05 ??
8:37 점퍼/패딩 라인
9:38 자켓 라인
10:21 남성 아우터
10:21 니트,맨투맨
12:15 신발,가방
12:45 발망,프라다 착장
13:02 톰브라운 착장
13:28 구찌 착장
14:01 스텔라맥카트니,에르메스,발렌시아가 착장
14:30 샤넬 착장
15:00 이자벨마랑,셀린느 착장
15:38 몽클레르 착장
15:56 발렌시아가 착장
16:37 마무리 및 꿀팁
정수입니당 : 이 근처 가끔씩 지나가는데 중고이지만 그래도 명품매장이라 분위기가 무거울 줄 알았는데 전혀아니네요. 담에 가봐야지!!!
피넛츠 : 이런데는 다 정품인가요?! 와우
김현구 : 플렉스하기 정말 좋은곳같아요 ㅋㅋㅋ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한병희 : 와 이런 매장은 백화점에서는 잘 못입어보던 옷도 입어볼수있는 장점이 있는거같아요. 백화점은 입으려구하면 직원분이 붙어서ㅜㅜ 눈치가 보여서 못입어봤는데 한번 여기 가봐야겟어요!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 

#중고루이비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361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koreajokgu.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